

잼잼스토리 성장영상 재미난게 넘나 많아서 고르고 고르다가 빵야빵야를 선택했어요!
빵야빵야 노래가 흥겹고 중간중간 변곡되는 곡 선정도 재미나게 잘되어있는거같아용 :)
사진첨부만 햇을뿐인데
사진에 맞게 자막들을 센스있게 배치를 잘해주셔서 너무 만족해요^^**
깐깐한 저희 남편도 엄청 만족하고 잘만들었다고 칭찬하더라구용ヽ(✿゚▽゚)ノ
저희 아이가 자기 성장영상 보는거 좋아해요!
아침에 일어났을때랑 잘 때 꼭 자기 성장영상보고 자려해용ㅎㅎ
양가부모님께는 생일 당일에 보내드릴려구요!!
usb도 함께 제작했는데 보관 케이스까지 왜케 이쁘쥬 ?ㅠㅠㅠㅠ
홈페이지 사진보다 실물이 훨 더 이뻐서 만족했어요!
usb용량도 넉넉해서 아이 사진도 추가로 모아두려구요!!
문의사항도 친절하게 답변잘 해주시고 사진수정 안내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정말 서비스에도 만족하고
성장영상 결과도 너무너무 대만족이에요!!★
내년에 아가 세돌되면 또 제작하러오거나 혹시나 둘째 생기면 또 제작하러올게요!ㅎㅎ
성장영상은 잼잼스토리 강추합니다!! :)

성장동영상을 할까 말까 하다가 그래도 일단, 업체를 찾아보았어요.
여기저기 사이트 다 둘러보고 가격도 다 비교해보고 영상편집, 느낌, 퀄리티 다 비교 해보았았는데 영상 다 본다고 고생했죠,,
잼잼스토리를 딱 들어갔는데, 웃음, 감동, 추억 다 담아주는거 같아 끌렸어요. 잼잼스토리에서만 선택 할 수있는 선택지도 진짜 다양.. 엄마들 취향에 맞춰서 골라주세요 ㅋㅋㅋ 돌잔치는 신나는게 최고라는 생각에 빵야빵야를 선택했습니다.
근데 또 마지막엔 눈물이 나는 감동적인 영상까지 ㅠ 영상마다 그 밑에 다 설명을 해주어서 선택하기가 쉬웠고 빵야빵야 말고도 다른 동영상들도 많이 봤는데, 퀄리티가 다 좋아서 선택하기가 어려웠지만.. 그래도 빵야빵야가 젤 끌려서 선택하였습니다. 영상 만들기전 꿀팁!!!!!! 엄마들~ 가로사진 많이 찍어두세요!!! 영상은 가로사진이 많이 필요합니다!!!!! 저는 세로사진 많이 찍어서 ,,, 어쩔수 없이 세로사진 많이 넣었는데도 알아서 편집 이쁘게 해주시고 화면에 꽉차도록 영상미가 흐트러지지 않게 잘 해주셔서 편집 정말 마음에들었습니다. 스티커도 찰떡같이 너무 귀엽게 잘 넣어 주셨구요.
그래도 가장 맘에 드는건 진짜 세로사진이 많았는데 깔끔하고 꽉 찬 느낌으로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~~USB도 너무 퀄리티가 좋았습니다. 자석이 붙어 있어 닫히는 그립감이 매우 좋더라구요~ 오래오래 간직 할 수 있게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~

